반응형

2020/03 24

[로맨스] 미드나잇 인 파리 (2012년) 줄거리, 리뷰

2012년 . 07 . 05 멜로,코미디,판타지 94분 감독 우디 앨런 출연 오웬 윌슨, 마리옹 꼬띠아르, 레이첼 맥아담스 낭만의 시간여행 약혼녀 이네즈(레이첼 맥아담스) 그리고 그녀의 부모님과 함께 결혼 전 파리로 여행을 떠난 소설가 길(오웬 윌슨) 둘 만의 낭만적인 여행 일 줄 알았지만 이네즈의 친구인 폴과 그의 아내를 만나 곳곳의 파리 여행지를 그들과 같이 다니게 된다. 대학에 강의를 목적으로 파리에 온 만큼 똑똑해 보이는 폴은 이네즈 앞에서 프랑스의 미술, 와인 등의 지식자랑을 많은 껏 뿜낸다. 그의 지식에 대한 자신감은 미술관 가이드의 설명에도 딴지를 걸 정도이다. 이들과의 동행은 낭만적인 파리를 느끼고 싶은 길의 마음을 방해했고, 그는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하다고 느낀다. 하지만 계속되는 폴의 ..

영화를 Pick 2020.03.31

[마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시간대: 2023년) 줄거리, 리뷰

2019년 . 07 . 02 액션 모험 SF 129분 감독 존 왓츠 출연 톰 홀랜드, 사무엘 L 잭슨, 젠데이아 콜먼 피터의 홀로서기 엔드게임 이후 많은 것들이 변한 현실 속에서 잘 적응해 가며 학교생활에 열중인 피터 파커(톰 홀랜드) 이제는 제법 안정이 되어 피터는 학교에서 보내주는 유럽여행을 학교친구들과 같이 떠나게 된다. 모든게 즐거울 것만 같던 피터 앞에 빌런 엘리멘탈 크리쳐스 중 하나 물로 이루어진 크리쳐가 피터를 포함에 그 곳에 있던 사람들을 공격한다. 상대는 물, 피터의 물리적인 공격이 도저히 통하지 않는다.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최대한 많은 사람들을 구하려고 노력하는 피터의 앞에 정체불명의 인물이 나타나 크리쳐를 해치우고 뉴스에서는 그를 미스테리오라 부른다. 얼떨떨한 상황속에서 닉 퓨리(사..

영화를 Pick 2020.03.30

[마블] 어벤져스: 엔드게임 (시간대: 2023년) 줄거리, 리뷰

2019년 . 04 . 24 액션 SF 181분 감독 안소니 루소, 조 루소 출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에반스, 마크 러팔로 그들에게 주어진 마지막 기회 타노스(조슈 브롤린) 사건 발생 5년 뒤 지구는 암울하며, 적막한 분위기만이 흐른다. 그나마 남아있는 히어로들이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며 지구를 위해 힘쓰고 있지만 상황은 생각만큼 나아지지 않는다. 한편 양자영역에 갇혀 있었던 앤트맨 즉 스캇(폴 러드)이 우연한 사고로 탈출하게 되고, 피폐해져버린 지구를 발견한다. 사건의 심각성을 느낌 스캇은 당장 어벤져스가 있는 곳으로 부리나케 달려간다. 모두가 어떨떨한 상황, 스캇은 자신의 경험을 살려 시간여행이라는 말도 안되는 작전을 짜게 된다. 가능성이 희박 할 지라도 타노스 사건을 되돌릴 수만 있..

영화를 Pick 2020.03.29

[마블] 앤트맨과 와스프 (시간대: 2018년) 줄거리, 리뷰

2018년 . 07 . 04 액션 모험 SF 118분 감독 페이튼 리드 출연 폴 러드, 에반젤린 릴리, 마이클 페나 가슴 따듯한 가족 영화 시빌워 사건으로 인해 정부의 감시를 받으며 가택연금 중인 스캇 랭(폴 러드), 이런 그의 돌발행동은 슈트의 제작자이자 1대 앤트맨 행크 핌(마이클 더글라스) 박사와 그의 딸 호프(에반젤린 릴리)를 FBI에게 쫓기는 신세로 만들어 버린다. 불행 중 다행으로 스캇은 딸과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집 밖으로는 한 발자국도 못나가는 불편한 상황에 놓여 있었다. 한편 행크 핌박사는 불미의 사건으로 양자영역에 들어가 버린 자신의 아내 재닛 반 다인(미셸 파이퍼)을 찾기 위해 호프와 함께 연구에 몰두 중 이였다. 하지만 의문의 빌런 고스트(해나 존 케이먼)에 의해 연구에 차..

영화를 Pick 2020.03.28

[마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시간대: 2018년) 줄거리, 리뷰

2018년 . 04 . 25 액션 모험 SF 149분 감독 안소니 루소, 조 루소 출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조슈 브롤린, 마크 러팔로 어벤져스 최대 위기 지구로 향하던 아스가르드의 함선을 습격한 메인 빌런 타노스(조슈 브롤린)와 그의 부하들 토르(크리스 헴스워스)와 로키(톰 히들스턴) 심지어 헐크(마크 러팔로)까지 가세한 공격에도 파워스톤을 보유한 타노스를 막기에는 역부족이였다. 마지막 힘을 짜내 헤임달(아드리스 엘바)이 헐크를 지구로 보내고 타노스에게 최후를 맞이한다. 이번 습격으로 스페이스 스톤을 얻게 된 타노스, 나머지 스톤들을 얻기 위해 함선에 있는 모든 것을 파괴하고 떠나 버린다. 닥터 스트레인지(베네딕트 컴버배치)의 거처로 떨어진 헐크는 지구로 오는 위험을 알리고, 스트레인지는 토니(로버트..

영화를 Pick 2020.03.27
반응형